한국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행복파트너'로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임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
-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전문성
-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정보제공
-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알기 쉽게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씀
- 우리는 고객의 말씀을 소중히 듣고 불편사항은 즉시 고치겠습니다.
- 사회적 책임
- 우리는 참여와 봉사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고객만족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