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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주택금융공사 모든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처리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 개선 의견을 제출하거나 애로사항을 제기한 기업고객께 의견 제출 등을 사유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부당하다고 지적한 사항에 대해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를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

  • 공사 홈페이지 : www.hf.go.kr  『고객의 소리> 민원신청』
  • 중소기업 옴부즈만 : www.osmb.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