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23 | 2025-02-07 | 311 | ||
22 | 2025-02-07 | 421 | ||
21 | 2025-02-07 | 361 | ||
20 | 2025-02-07 | 368 | ||
19 | 2025-02-07 | 383 | ||
18 | 2025-02-07 | 302 | ||
17 | 2025-02-07 | 325 | ||
16 | 2025-02-07 | 348 | ||
15 | 2023-08-29 | 793 | ||
14 | 2023-08-29 | 734 |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 (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