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23 | 2025-02-07 | 481 | ||
22 | 2025-02-07 | 637 | ||
21 | 2025-02-07 | 576 | ||
20 | 2025-02-07 | 669 | ||
19 | 2025-02-07 | 633 | ||
18 | 2025-02-07 | 503 | ||
17 | 2025-02-07 | 514 | ||
16 | 2025-02-07 | 546 | ||
15 | 2023-08-29 | 964 | ||
14 | 2023-08-29 | 918 |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 (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