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13 | 2023-08-29 | 607 | ||
12 | 2023-08-29 | 483 | ||
11 | 2023-08-29 | 562 | ||
10 | 2022-12-31 | 857 | ||
9 | 2022-12-31 | 2,625 | ||
8 | 2022-12-31 | 665 | ||
7 | 2022-12-31 | 1,926 | ||
6 | 2022-12-31 | 722 | ||
5 | 2021-12-31 | 897 | ||
4 | 2021-12-31 | 808 |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