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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정보 최신화하면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드려요”

  • 작성일 2023-11-06
  • 조회수 732
  • 담당부서 유동화자산부
  • 문의처 김동열 팀장051-663-8372

“고객정보 최신화하면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드려요” 


 - 주택금융공사, 12월 5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하면 추첨 통해 증정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최준우)는 특례보금자리론 등 정책모기지 이용 고객이 대출원리금 납입일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오는 12월 5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대상은 ▲특례보금자리론(대면 ‘t‘방식 제외) ▲u-보금자리론(아낌e 포함) ▲내집마련디딤돌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으로, 공사 누리집(www.hf.go.kr)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App)에서 주소·휴대전화 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내용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HF공사 관계자는 “원리금 납입예정액, 납입일, 연체 등의 정보는 물론 원금상환 유예제도 등을 고객에게 안내하고 있다”면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본인의 대출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본인에게 필요한 제도를 제때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HF공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2월 초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www.hf.go.kr)을 참고하면 된다.



※ 붙 임 : 고객 안내 서비스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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