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모바일 검색

전체메뉴

닫기

고객만족이 최고의 기업가치

  • 작성일 2005-10-27
  • 조회수 1,987
  • 담당부서 감사실
  • 문의처


***
고객만족이 최고의 기업가치
 -
분기단위로 전화모니터링 실시해 친절도 평가


□  주택금융공사(사장 鄭弘植)는 국민에게 다가가는 공기업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한
     고객만족도 제고의 일환으로
매분기 단위로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리서치코리아를 통하여   
     
전화모니터링을 실시해 오고 있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십시요.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