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 모든 민원 5일이내 처리
- 작성일 2005-06-27
- 조회수 1,848
- 담당부서
- 문의처
***금융공, 모든 민원 5일이내 처리
-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민원사무처리규정 제정ㆍ시행
□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鄭弘植)는 6월 27일(월)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사무처리규정을 제정ㆍ시행하였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십시요.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홍보실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