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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개인(신용)정보의 제공 및 마케팅 활용 중단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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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청방법
      • 인터넷접수 : www.hf.go.kr
      • 전화접수 : 공사 콜센터 1688-8114
      • 서면접수 : 공사 전 지사
  4. 위의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공사의 개인신용정보 관련 고충처리부서 또는 한국신용정보원(민원상담실), 금융감독원(금융민원실) 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및 주소
      • 공사 개인신용정보 고충처리부서 : 정보보호부 1688-8114, 부산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 한국신용정보원 : 민원상담실 1544-1040, 서울시 중구 명동11길 19(명동 1가)
      • 금융감독원 : 금융민원실 1332,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38

고객 개인(신용)정보의 자기정보결정권

  1. 고객은 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신용정보업감독규정 등에 따라 아래의 권리가 부여되어있습니다. 동 권리의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공사 홈페이지(www.hf.go.kr) 또는 금융감독원 홈페이지(www.fss.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동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고객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 또는 각 지사 앞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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