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대국민 주택금융 로드맵(2021년 HF혁신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최우수상)
- 작성일 2021-12-31
- 조회수 492
- 담당부서 경영혁신부
- 문의처 신희진 차장051-663-8568
ㅇ 제안명 : 대국민 주택금융 로드맵
ㅇ 제안내용 : 공사 홈페이지 등을 활용하여 개인 인적정보 입력 시 생애주기별 맞춤형 주택금융상품 안내 서비스 제공
ㅇ 반영사항 : (현행) 고객 연령, 소득 등 인적정보 및 향후 주거계획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주택금융정보 제공을 위한
'주택금융포털' 개발 중
(계획) 생애주기별 고객 맞춤형 토털 금융서비스 제공 및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 확대 예정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