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EN
통합검색

찾으시는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통합검색 창닫기

전체메뉴

공사소개

Home > 공사소개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문서뷰어 다운로드

  • 뷰어로는 문서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문서의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편집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 설치 후에도 내용보기를 할 수 없는 경우 해당 뷰어프로그램을 재 다운로드 후 문서를 재실행하셔야 합니다.
제목
건강한 여름 위해 어르신께 시원한 바람 선물
등록일
2019-07-09
조회
350
담당부서
고객만족부
문의처
박주량 팀장 051-663-8752
다운로드가 안되시나요?

[첨부파일의 다운로드가 안될 시]

사용하고 계시는 익스플로러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의 하단부에 있는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의 체크를 해제 하시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창닫기
건강한 여름 위해 어르신께 시원한 바람 선물 

- 대학생·사회초년생 대상 상품설명과 현장상담 실시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이정환)는 혹서기 대비 ‘시원한 바람나눔’ 사업을 통해 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협회장 이해림)에 냉방기기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첨부>

공사는 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함께 부산지역 노인복지관과 도움이 필요한 독거 노인에게 선풍기 및 써큘레이터를 기증해 어르신들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무더운 여름철 홀로 계신 어르신들은 더위에 지쳐 건강을 해치기 쉽다”며 “이번에 지원된 냉방기기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주택금융공사는 부산시 전포대로 부산진구노인복지관에서 혹서기 대비  ‘시원한 바람나눔’ 사업 후원금을 9일 전달했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과 이해림 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