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EN
통합검색

찾으시는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통합검색 창닫기

전체메뉴

공사소개

Home > 공사소개 > 열린경영 > 기업민원 보호헌장 > 전문

문서뷰어 다운로드

  • 뷰어로는 문서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문서의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편집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 설치 후에도 내용보기를 할 수 없는 경우 해당 뷰어프로그램을 재 다운로드 후 문서를 재실행하셔야 합니다.

열린경영

"

한국주택금융공사 모든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처리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1.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 · 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하나, 우리는 규제 개선 의견을 제출하거나 애로사항을 제기한 기업고객께 의견 제출 등을 사유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3.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부당하다고 지적한 사항에 대해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4.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를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